‘완도군이숍’ 내달 2일 새단장 오픈
상태바
‘완도군이숍’ 내달 2일 새단장 오픈
  • /완도=정현두 기자
  • 승인 2022.05.3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복 20%할인·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완도=광주타임즈]정현두 기자=완도군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완도군이숍이 오는 6월 2일 리뉴얼 오픈한다.

완도군이숍은 2004년 3월부터 올해 4월까지 18년간 완도군에서 직접 운영했으나 코로나19 영향 등으로 온라인 유통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전자상거래 전문 업체인 ㈜리얼커머스에 위탁해 운영하게 됐다.

‘완도군이숍(www.wandofood.go.kr)’은 활 전복, 순살 전복, 전복 가공품뿐만 아니라 김․미역․다시마․멸치 등으로 구성된 수산물 세트, 유자차, 모링가차, 황칠 즙 등 다양한 품목이 입점해 있다.

군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완도군 전복 홍보 대사이면서 전복 광고 모델인 가수 영탁을 쇼핑몰 메인 광고에 싣고, 전복 최대 1만원 할인,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6월 17일까지 전복 구입 시 20% 할인과 무료 배송을 실시한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적립금 2000원,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제품 당 1회 최대 1000원을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적립금은 향후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모든 이벤트는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완도군 관계자는 “완도군이숍 활성화로 소비자에게는 맛 좋고 우수한 특산물을 제공하고, 지역 농어가와 소상공인에게는 안정적 판로 확보와 소득 증대로 지역 경제에도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