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세계장미축제 이벤트 ‘눈길’
상태바
곡성세계장미축제 이벤트 ‘눈길’
  •  /곡성=김길룡 기자
  • 승인 2022.05.19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장미 찾은 관람객에 순금 1돈·걷기 챌린지’

[곡성=광주타임즈]김길룡 기자=코로나19 이후 3년만에 열리는 전남 곡성세계장미축제기간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곡성군은 2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열리는 제12회 곡성세계장미축제에서 ‘황금장미를 찾아라’이벤트와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황금장미를 찾아라’는 특정 공간을 가득 채운 수만 송이 장미 속에서 특별한 표식을 가진 단 한 송이의 황금장미를 찾으면 된다.

황금장미를 찾은 관람객은 순금 1돈이 수여된다.

황금장미 이벤트는 섬진강기차마을 내 잔디광장에서 진행되며 축제 기간 중 평일은 오전 11시·오후 2시, 주말 및 공휴일에는 하루 3회(오전 11시·오후 2시·4시) 이벤트가 열린다.

참가 연령은 제한이 없지만 초등학생 미만의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가 동반해야 한다.

이어 세계장미축제 기간,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활용한 ‘걷기 챌린지’도 펼쳐진다. 챌린지는 곡성군민이면 참여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에 워크온 앱을 설치하고 ‘곡성군보건의료원’을 검색한 뒤 가입하면 된다.

챌린지 화면에서서 ‘참여하기’를 선택해 목표 걸음 수 달성 후 ‘응모하기’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챌린지 목표는 17일간 17만보를 걷는 것이며, 목표 달성자 중 17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곡성군 관계자는 “세계장미축제가 3년만에 열리는 만큼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로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활짝핀 장미를 보며 봄의 향기를 느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