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가정의 달 맞아 행사 ‘풍성’
상태바
곡성군, 가정의 달 맞아 행사 ‘풍성’
  • /곡성=김길룡 기자
  • 승인 2022.04.2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곡성레저문화센터서 ‘제1회 초등성장박람회’
언빌리버블쇼, 5월 1일~15일 주말·공휴일 공연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언빌리버블 쇼 모습.                                              /곡성군 제공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언빌리버블 쇼 모습. /곡성군 제공

[곡성=광주타임즈]김길룡 기자=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곡성 곳곳에서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성장박람회’ ‘언빌리버블쇼’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곡성군은 오는 29일 곡성레저문화센터 운동장에서 ‘제1회 곡성군초등성장박람회’에 이어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섬진강기차마을에서 ‘언빌리버블쇼’가 펼쳐진다고 27일 밝혔다.

‘진로 마을에서 꿈꾸다’를 주제로 열리는 초등성장박람회는 총 36개의 체험 부스가 마련돼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초등 4학년에서 6학년은 미래사회마당과 미래교육공동체마당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초등 1학년에서 3학년은 체험마당과 마을교육공동체마당에서 4차 산업 등과 관련된 진로교육 체험을 할 수 있다.

섬진강기차마을에서 열리는 ‘언빌리버블쇼’는 버블쇼, 마술쇼, 저글링쇼 등으로 구성됐다.

공연은 섬진강기차마을 장미공원 장미무대에서 주말과 공휴일에 하루 3번씩 진행되며 공연이 끝나면 행운의 돌림판 이벤트도 펼쳐진다.

또 온라인에서는 5월 동안 ‘곡성 섬진강기차마을 속 인스타그램 핫플을 찾아라’이벤트도 진행된다.

곡성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곡성에서 펼쳐진다”며 “다채롭게 준비된 행사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