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군정발전 아이디어 공모
상태바
장성군, 군정발전 아이디어 공모
  • /장성=유태영 기자
  • 승인 2022.03.30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일부터 29일까지 접수…금상 100만 원

[장성=광주타임즈]유태영 기자=장성군이 미래 가치를 만드는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에 나선다. 군은 오는 4월 1일부터 29일까지 ‘2022년 장성군 굿(Good)-아이디어 공모’를 추진한다.

주제는 ▲위드 코로나 지역활력 회복 ▲지속 가능한 옐로우시티 프로젝트 미래성장 정책 ▲20대 대통령 정책공약 연계사업 발굴 등 군정 전반에 관한 사항이다.

업무방식 개선, 조직문화 혁신 등 장성군 공직사회에 대한 제안도 가능하다.

공모에 참여하려면 다음 달 1일 이후 국민신문고를 통해 제안하거나 우편(장성군 장성읍 영천로 200, 기획실 제안담당자 앞), 이메일(mai78@korea.kr)을 이용하면 된다. 지역이나 연령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된 제안은 창의성, 효율성, 계속성, 적용 범위, 노력도 등의 기준에 따라 심사를 거친다. 기존에 특허를 받았거나 저작권이 있는 제안, 타 기관 사업과 유사한 제안, 단순 건의나 진정 등은 심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수상작에는 금상 100만 원, 은상 50만 원, 동상 30만 원, 장려상 20만 원, 노력상 10만 원 상당의 지역화폐 ‘장성사랑상품권’이 지급된다.

심사 결과는 6월 말 국민신문고와 장성군 누리집(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며, 수상자 개별 통지도 병행된다.

군 관계자는 “공모를 통해 발굴된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들을 군정에 적극 반영해, 보다 행복한 장성을 만들어 가는 동력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2022년 장성군 굿-아이디어 공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4월 1일 이후 장성군청 누리집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