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군정 주요 현안사업 심사분석 돌입
상태바
장성군, 군정 주요 현안사업 심사분석 돌입
  • /장성=유태영 기자
  • 승인 2022.02.1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룡강 지방정원 조성 등 58건 대상…매월 추진상황 관리

[장성=광주타임즈]유태영 기자=장성군이 올해 군정 주요 현안사업 가운데 심사분석 대상을 선정하고, 체계적인 관리에 돌입했다.

올해 심사분석 대상사업은 ▲국립심뇌혈관센터 설립 추진 ▲고려시멘트 부지 복합단지 개발사업 ▲남면 행복마을 조성 ▲청운지하차도 개설사업 ▲장성 하이패스 IC 신설 ▲황룡강 지방정원 조성사업 ▲축령산 하늘숲길 조성사업 ▲국립아열대작물실증센터 구축 ▲관광자원개발사업 기본계획 용역 ▲K-뉴딜 10대 대표과제 디지털 트윈 국토 추진 등 58건으로 현안‧신규사업 발생 시 추가 관리하게 된다.

대상에 선정되면 매월 부서별 점검과 분기별 심사분석 보고를 통해 사업 추진 상황을 종합적으로 파악하게 된다. 문제점을 즉시 확인하고 신속하게 대책을 마련해 사업의 능률적인 추진을 지원한다.

군 관계자는 “체계적인 심사분석을 통해 원활한 사업 추진은 물론, 내부적으로는 군정 전반에 대한 사업 이해도와 관심을 높여 일하는 조직 분위기를 이끌어내고 있다”면서 “군정 목표 달성을 통해 신뢰받는 책임 행정을 실천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성군은 지난해에도 ▲옐로우시티 스타디움 건립 ▲황룡강 은행나무 수국길 조성 ▲과수전정단‧시민정원사 육성 ▲전남 최초 교육발전협의회 구성 등 주요 사업 129건을 심사분석해 사업 추진 효율성을 성공적으로 높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