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나주시에 설 위문품 기탁
상태바
한전KPS, 나주시에 설 위문품 기탁
  • / 나주=윤남철 기자
  • 승인 2022.01.24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상품권·사회적기업 생산 김장김치로 온정 전해
강동신 한전KPS 상임감사(사진 왼쪽)가 강인규 나주시장에게 취약계층을 위한 설 맞이 위문품 기탁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한전KPS 제공
강동신 한전KPS 상임감사(사진 왼쪽)가 강인규 나주시장에게 취약계층을 위한 설 맞이 위문품 기탁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한전KPS 제공

[나주=광주타임즈]윤남철 기자=발전·송전설비 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가 임인년 설 명절을 맞아 일석이조의 설맞이 위문품으로 광주·전남 지역에 훈훈함을 전했다.

한전KPS는 최근 강동신 상임감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본사 소재지인 나주시에 700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30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432㎏·108박스)를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위문품으로 기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전달된 위문품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안배해 마련했다.

김장김치는 지역 소재 사회적기업을 통해 구매하고, 상품권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나주사랑상품권 지역화폐를 구입해 전달했다.

한전KPS 관계자는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 외에도 국난극복을 위해 나주 다도면에 신축한 인재개발원을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로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가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지원이 필요한 가구와 복지시설 입소자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