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문화예술 발전·활성화 지원 사업 공모
상태바
보성군, 문화예술 발전·활성화 지원 사업 공모
  • /보성=정승철 기자
  • 승인 2022.01.1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 등 4개 분야 1억 1250만 원 지원…14일까지 접수

[보성=광주타임즈]정승철 기자=보성군은 오는 14일까지 지역문화예술 발전 및 활성화 지원 사업 공모를 진행한다.

올해 공모는 지역문화예술 보존 및 육성 프로그램(시각‧공연‧문학), 종교문화행사 등 4개 분야로 진행되며, 사업비는 총 1억 1250만원이다.

지원신청 자격은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상 보성군에 소재지를 두면서 행사 실적이 있는 문화 예술 단체다. 공모에 참여하려는 문화예술단체는 오는 14일까지 보성군 문화관광과로 신청서, 사업계획서를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 서식은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지난해 보조사업과 마찬가지로 사업 신청 후 결정된 보조사업비의 10%는 자부담으로 의무 부담해야 하고, 사업완료 후 1개월 이내에 활동 사진과 함께 정산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군 관계자는 “보성군 예술인의 창작활동 활성화와 군민의 문화예술 향유기회 확대를 위해 2022년 지역문화예술 발전 및 활성화 지원 사업 공모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보성군은 사업 선정심사위원회 및 지방보조금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2월 중 보조사업자와 대상사업 지원 규모를 최종 결정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성군 문화관광과 문화예술계(061-850-5203)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