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남산공원 국화동산 사전 예약제 운영
상태바
화순군, 남산공원 국화동산 사전 예약제 운영
  • /화순=양인선 기자
  • 승인 2021.10.1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부터 접수…관람은 27일~11월14일까지 가능

[화순=광주타임즈]양인선 기자=화순군(군수 구충곤)이 화순읍 남산공원에서 ‘국화동산 관람 사전 예약제’를 운영하기로 해 남산공원을 물들일 국화의 향연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사전 예약제를 통한 남산공원 관람은 오는 27일부터 11월 14일까지 총 19일간 운영된다.

군은 코로나19 여파로 화순 국화향연이 전면 취소하는 대신 가을철 군민과 방문객에 위로를 전하기 위해 사전 예약제를 운영하기로 했다.

사전 예약은 관람 시작 1주일 전인 오는 20일부터 할 수 있다.

예약은 ‘화순 국화동산 사전 예약’ 누리집(https://cf.hwasun.go.kr.)에서 하면 된다. 관람은 하루 4차례, 관람 인원은 하루 1000명으로 제한한다.

당일 예약은 운영하지 않으며, 관람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정해 예약하면 된다.

화순군민은 별도 사전 예약 없이 화순 군민임을 입증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최근 14일 이내 해외방문자, 자가격리 중인 사람, 발열 등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있는 사람,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사람은 입장이 제한된다.

국화동산 안에서 음식물 섭취는 금지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를 위해 반려동물 동반 입장은 할 수 없다.

주차는 남산공원 인근 공영주차장 9곳에 할 수 있다. 주차장 정보는 사전 예약 누리집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