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원 사업 참여자 모집
상태바
광주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원 사업 참여자 모집
  • /박효원 기자
  • 승인 2021.10.06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 20일까지, 벽면이용간판 설치 지원…최대 200만 원

[광주타임즈]박효원 기자=광주 서구가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침체된 지역 소상공인 등의 활력을 제고하고 옥외광고사업 판로지원 등을 위해 마련됐다.

서구는 1300여만 원을 투입해 신규 업소 및 기존 노후 벽면이용간판에 대한 설치를 지원한다.

지원은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등을 준수한 벽면이용간판에 한해 최대 2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지원금의 한도를 초과하는 경비 및 부가가치세는 광고주 자부담이며, 참여자 모집은 오는 20일까지다.

접수는 서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게시돼 있는 ‘2021년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원사업’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서구청 도시재생과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하면 된다.

서구는 접수 후 심사를 거쳐 11월 초쯤 대상자를 선정해 개별 연락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도시재생과 광고물관리팀(062-360-7686)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구청 관계자는 “옥외광고 소비쿠폰 지원사업을 통해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간판 정비가 필요한 소상공인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