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화합으호 알찬 결실맺길”
상태바
“시민화합으호 알찬 결실맺길”
  • 광주타임즈
  • 승인 2014.01.0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시, 시무식 개최…임 시장, 단결강조
[나주=광주타임즈] 윤남철 기자 = 나주시는 갑오년 한해를 여는 2일 오전 10시 30분 시청2층 회의실에서 2014년 시무식을 갖고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임성훈 시장은 시무식에서 “근대 봉건사회의 청산과 근대화의 출발점이 되었던 갑오개혁 120년주년이 갖는 역사적 의미와, 혁신도시의 경제적 의미를 최대한 살려 올해 갑오년을 ‘우연이 아닌 운명’으로 인식해서 오랜 잠을 깨고 새로운 천년을 만들어가는 계기로 삼자”고 직원들의 각별한 노력을 당부했다.

임시장은 “혁신도시의 경제적 효과를 견인차로 해서 나주가 새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시민과 공직자의 하나된 마음이 중요하다”고 화합을 강조하면서 “뒤를 돌아보지 말고 지금의 기회를 최대한 살려서 전남의 중심, 호남의 중추도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임시장은 또 ▲투자유치를 통한 일자리 창출과 산단분양 극대화 ▲지역실정에 맞는 맞춤형 복지 정착 ▲선진 농업정책 가속화 ▲문화관광 기반 마련 ▲교육지원 강화 등 주요 시책을 속도감있게 추진해서 지역발전에 희망을 심는 노력을 계속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에 앞서 임성훈 시장은 2일 오전 9시 시 간부공무원과 각급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남산공원 충혼탑과 정렬사를 참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