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송월동민 송년의 밤 행사
상태바
나주시, 송월동민 송년의 밤 행사
  • 광주타임즈
  • 승인 2013.12.1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광주타임즈] 허영우 기자 = 나주시 송월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상희)는 지난 12일 저녁 엘리시아 컨벤션 웨딩홀에서 각 기관.사회단체회원 및 초청인사, 지역주민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송월동민 송년의 밤'행사를 개최했다.

2008년부터 시작되어 5회째 맞이하는 송년회 밤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준 각 기관.사회단체 회원 및 주민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지역의 화합과 소통을 재다짐하는 취지로 추진됐다.

이날 행사는 기념식과 만찬 및 덕담나누기, 노래한마당 프로그램 등으로 이루어져 정감있는 분위기속에서 모두들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연말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석한 주요 인사들의 축하와 격려속에 임성훈 나주시장은 "각 단체별 행사를 하나로 통합해 지역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뜻깊게 생각한다"며 "보다 나은 희망나주 건설을 위해 주민들이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는 장이 되어 나주시가 발전할 수 있도록 지혜와 정열을 모아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염인환 송월동장은 2013년 한 해 동안 동 발전을 위해 관심을 갖고 성원을 보내준 동민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하면서 "신년도에는 주민들간의 화합과 단결을 바탕으로 우리지역 발전과 동민의 행복을 위해 더욱더 활기찬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