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하우스에서 신나는 여름방학을 즐겨요"
상태바
"아카데미하우스에서 신나는 여름방학을 즐겨요"
  • 광주타임즈
  • 승인 2013.07.17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군, 저학년 대상 특강 등 문화강좌 '풍성'

[장성=광주타임즈] 장성군이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독서력과 창의력을 키워줄 즐겁고 알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7일 장성군 아카데미하우스에 따르면 다음달 5일부터 31일까지 4주간에 걸쳐 관내 6~7세 유아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강좌는 ▲독서교실: 책이랑 나랑 A, B ▲영어동화 스토리텔링 A, B ▲지도로 배우는 사회교실: 우리나라 편 A, B ▲발표력 쑥쑥 동화구연 ▲ 표현력 쑥쑥 동화구연 ▲풍선아트 등 총 9개 프로그램이다.

특히, ‘영어동화 스토리텔링’은 처음 영어를 접하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신체 활동을 통해 영어에 대한 친근함과 호기심을 갖게 하고, ‘지도로 배우는 사회교실’은 우리나라 각 지역을 지도에서 찾아 생활모습을 살펴보며 우리나라의 소중함을 배우게 된다.

또, 초등학교 전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풍선아트’는 풍선달인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맛있는 풍선과일 만들기, 하트 만들기, 물고기 만들기 등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인 강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장성아카데미하우스 홈페이지(http://jsah.net)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단, 선착순으로 접수를 마감한다.

군은 이번 특강이 아이들에게 도서관이 단순히 책만 읽는 장소가 아닌 다양한 문화적 공간임을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카데미하우스 관계자는 “독서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강좌뿐만 아니라 창의력을 키워 줄 색다른 프로그램도 준비했다”며, “매우 인기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예약을 서두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