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시와 음악이 흐르는 도서관 음악회’ 개최

14일 해남문화예술회관, 시인 황지우·가수 송창식·서영은 등 출연
2019. 11.07(목) 19:12

[해남=광주타임즈] 조영춘 기자=해남군은 오는 14일 오후 7시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시와 음악이 흐르는 도서관 음악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해남 도서관 음악회는 도서관을 찾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문화 경험을 안기며 매년 전석 매진되는 등 주민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해남출신 황지우 시인이 출연해 고향 해남과 시문학, 예술에 대한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토크 콘서트로 문을 연다.

또한 포크 뮤지션 송창식과 함춘호 기타리스트가 동반 출연해 ‘우리는’, ‘고래사냥’‘한 번쯤’등 주옥같은 노래를 선보일 예정으로 서정적인 노래와 시가 어우러진 멋진 무대가 기대된다.

또한 ‘혼자가 아닌 나’, ‘바보사랑’을 노래한 가수 서영은과 ‘솔개’의 이태원이 KBS악단 JH밴드의 협연을 펼치기도 한다.

음악회에 앞서 해남군 독서왕 선발대회 입상자 시상식도 열릴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깊어가는 마지막 가을 좋은 시와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마음의 여유와 행복한 마음을 가져갔으면 한다”며 많은 관람을 바랬다.

해남군립도서관은 전국 1만5000여개의 도서관을 대상으로 한 2019 전국도서관운영평가에서 군단위 공공도서관으로는 유일하게 우수도서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입장권 예매는 문화예술과 도서관팀 (061-530-5452)으로 하면 된다.
해남=조영춘 기자 gjt2525@hanmail.net
해남=조영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강진 푸소 체험, 농가소득 향상 효과 ‘톡톡’
강진군 기업인‧소상공인과 현장에서 소통한다
고흥분청문화박물관, 박물관 대학 1기 수료식
나주시-농협나주시지부, 폭염대비 ‘그늘 막 쉼터’설치 확대
하남동에 ‘희망배달마차 나눔장터’ 열려

  • (62400) 광주광역시 광산구 어등대로 422,2층(선암동)  광주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 <광주타임즈>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 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