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제철소 ‘포스코 문화콘서트’ 개최

19일 금호동 백운아트홀, 심리학자 김경일·가수 백지영 출연
2019. 11.07(목) 19:07

[광양=광주타임즈] 이승현 기자=포스코 광양제철소는 오는 19일 ‘기업 시민 포스코 문화 콘서트’를 광양시 금호동 백운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오는 19일 문화 콘서트는 심리학자 김경일 교수와 가수 백지영이 출연해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에 걸쳐 강연과 공연을 펼친다. 콘서트가 끝난 후 행운권 추첨으로 다양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어쩌면 우리가 거꾸로 해왔던 것들’을 주제로 강연을 맡은 김경일 교수는 ‘어쩌다 어른’ 등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공감을 끌어냈으며 ‘초전설득’, ‘십대를 위한 공부사전’ 등 다양한 저서도 집필한 바 있다.

가수 백지영은 1999년 데뷔해 댄스, 발라드 곡 등 다양한 장르의 히트곡들을 보유하고 있다. 백지영은 ‘사랑 안해’, ‘내 귀에 캔디’ 등 히트곡을 선보인다.

광양에서 열리는 문화 콘서트는 오는 10일까지 포스코 홈페이지의 문화행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전 관람객을 위해 간식과 커피를 제공하고 캘리그래피 제작 부스를 운영한다.
광양=이승현 기자 gjt2525@hanmail.net
광양=이승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강진 푸소 체험, 농가소득 향상 효과 ‘톡톡’
강진군 기업인‧소상공인과 현장에서 소통한다
고흥분청문화박물관, 박물관 대학 1기 수료식
나주시-농협나주시지부, 폭염대비 ‘그늘 막 쉼터’설치 확대
하남동에 ‘희망배달마차 나눔장터’ 열려

  • (62400) 광주광역시 광산구 어등대로 422,2층(선암동)  광주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 <광주타임즈>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 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